삼성동 이발소 탐방기

작성자 정보

  • youtube링크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안녕 하세요. 요즘 뉴스 보니깐 이발소 들이 벤처가 몰려 있는 테헤란로로 몰린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..

위치는요 포스코 사거리에서 청담동 쪽 조금만 가시면 SYSTEM 인가 하는 의류브랜드 본사 지나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우리소 라고 하는 간판이 보이고요 그 아래 이발소 팻말이 돌아 갑니다.

M3 인가 하던데요. 내부에 시설 깨끗하고, 샤워시설 잘되어 있고요. 여자덜 나이는 이발소 평균수준 이고요. 그 근처에서는 제일 깨끗한듯 합니다.

딴데 가보면 지하실에 퀘퀘한냄새 많이 나고 하는데 이집은 그런건 없더라구요. 그래서 제가 가끔 가는 곳인데요.

제가 네이버3에 추천해도 욕은 않먹을거 같아서요.

그럼 좋은주말 보내세요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2030을 위한 링크 모음 사이트 - 전체 7,385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