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지장엔 사람이 넘 많다....-.-

작성자 정보

  • youtube링크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회원님들이 자랑하는 성지장엘 3번정도 갔는데 갈때마다 기냥 와야 했음다..-.-
아가씨들이 출근을 안했다나 머라나...그리구 기다리는 사람이 넘 많았어여..
거기 가시는 분들이 다 네이버3회원을 아닐텐데 웬 사람들이 그리도 많은지 원..
담에 가서 성공하면 후기함 올리겠음당..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2030을 위한 링크 모음 사이트 - 전체 7,385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