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래간만에 용주골을 갔다 왔는데

작성자 정보

  • youtube링크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거의 폐허가 되있더군요.
입구도 바뀌었고 안에도 아가씨들이 별로? 없더군요.

그 뭐다녀 김 머시기 라는 서장이 난리치고난후 부터 람니다.
가격은 그대로였고 써비스는 뭐 좋더라구요.
후장빨기? 도 해주구

하여튼 가실분들은 참고 하세요
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2030을 위한 링크 모음 사이트 - 전체 7,385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