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제안] 분의기 죽이지 마세요.

작성자 정보

  • youtube링크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인간입니다.

난장판이나 다름 없는것 같습니다. 경험란이 말이죠.

어쩌다 이렇게 됐습니까?

경험란은 그래도 네이버3에서 가장 활발하고 분위기 좋던곳중 하나였습니다.

두가지만 제안 드립니다.

첫째 : 현재 경험란 사용 권한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겠으나 특
정한 계층에 사용 제약을 둬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. 특별히 가족
회원,특별회원 등의 좃도아닌 뭔가를 내새우고자 이러는게 아닙니
다. 네이버3 분위기를 몸소 느끼고 때가 되면 오셔서 글도 쓰시고 활
동해야할 분들이 계시는것 같습니다.

둘째 : 같은말도 좋게 합시다. 글을 퍼왔건 경험란에 소설을 쓰건 그런분
에 대해서 어른이 아이들 질책하듯 글을 올려선 안됩니다.
저또한 그런글에 기분이 많이 상했던적이 있습니다. 네이버3에 한두달
있었던것도 아닌데 말이죠.

네이버3은 모두가 주인 입니다. 아니라구요? 그래요...영자님이 주인일수도
있겠죠. 하지만 전 네이버3이 그 어느 누구 개인의 것도 아니라 생각 합니다.
누가 주인인양...터줏대감인양 질책하는건 보기 싫습니다. 그로 인해 분위기
망가지기 일쑤 입니다.

서로서로 존중하고 예전과 같은 경험란 만들기에 힘썼으면 합니다...........


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2030을 위한 링크 모음 사이트 - 전체 7,385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알림 0